fifa 18 다운로드

안 드 로이드 장치는 점점 더 나은 일상. 이 게임의 그래픽은 거의 PS3/x 박스 360 FIFA의 버전과 비슷합니다. 휴대폰 디스플레이가 콘솔 디스플레이 보다 작기 때문에, FIFA 18는 android 4.0 이상을 실행 하는 android 기기에서 매끄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. 게임에 있는 군중은 환호 하 고 경축 할 것 이다 그들의 자신의 기계 장치가 있다. FIFA 18에는 인기 dabbing, 그룹 댄스, 심지어 마네킹 도전 포함 목표를 축 하 하기 위해 12 개 이상의 새로운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. 게임의 파일 사이즈는 거의 각 전화 중 설치 될 수 있는 2.4 GB 이다. Bist 뒤 bereit 모피 deine bisher größte saison? 피파 18 verwischt 축축한 데르 파워 폰 동상 다이 trennlinie zwischen virtueller 싶게 realer의 채찍으로 erweckt 죽을 helden, 죽어 팀 und를 attersphäre 데 futreballs zLeben 다이.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피파 18 올해의 가장 기대 되는 게임 중 하나가 있었다. 이 게임은 전자 예술에 의해 개발 되 고 간행 되었다 9 월 29 일, 2017에 풀어 놓일 것 이다. 당신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, x 박스 360, x 박스 하나, 플레이 스테이션 3, 플레이 스테이션 4, 닌텐도 스위치, 안 드 로이드와 iOS에서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. 마지막으로, EA 게임은 거 대 한 단계입니다 뿐만 아니라 안 드 로이드 장치를 위한 fifa 18을 개발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. 이제까지 당신이가는 귀하의 휴대 전화에서 FIFA 18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

PC 또는 다른 본체에서 남긴 스토리 모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. FIFA 게임은 매년 출시 되 고 있지만 매번 높은 수준의 품질을 유지 합니다. 선회는 신제품을 위해 빠 르 일지 모른다, 그러나 모두는 중대 한 게임 이기 위하여 약속 되 고 FIFA 18은 아무 예외도 없다. 매니저의 생활과 같은 외관과 같은 세부 사항 조차 연마 되 고 당신이 진정으로 안으로 가라앉힐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하여 완전히 한다. 오랫동안 실행 되는 피파 게임 시리즈의 팬 들을 위해 1994로 거슬러 올라갑니다, ` 18 당신이 알고 사랑에와 서 익숙한 게임 플레이와 함께 최신 기술을 제공 합니다. 영어 프리미어 리그, 그리고 세계 각 지에서 650 이상의 팀을 포함 하 여 30 개 이상의 리그와 함께, 그것은 게임의 어디에서 나 보드에 얻을 수 있는 축구 팬 들. 그들은 실제 경기를 보고 있는 것 처럼 플레이 하는 동안, 플레이어를 느끼게 됩니다. 해설과 함께 실제 축구 해설에서 제공 하는, 당신은 라이브 이벤트에 찾고 있는 것 처럼 느낄 거 야.

특히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인생-플레이어와 같은, FIFA는 18 일 피치에 있는 프로에 합류 하는 차선책 이다. 올해 FIFA는 사람의 투표 때문에 표지 사진을 변경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. 크리스티 아 누 호나우두는 어디로 메시 PES 2018의 표지에 있을 것입니다 FIFA 18의 표지에 게재 됩니다. 당신은 12 개국에서 52 사이의 경기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FIFA의 버전에 있는 더 새로운 경기장이 있고 모든 첫날 리그 경기장이 포함 될 것 이다 조차. android 용 FIFA 18은 사용자가 bluetooth 페어링 또는 동일한 wifi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 하 여 멀티 플레이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. FIFA 18은 또한 게임의 필요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에 컨트롤러 버튼을 보여줍니다. 당신은 당신의 화면을 통해 전체 비전을 줄 것 이다 게임을 외부 조이스틱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FIFA 18 안 드 로이드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팀을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앱 구매에 있을 것입니다.